2024년 11월 26일(화)

"완벽 싱크로율"…영화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로 돌아온 박해진 스틸컷

인사이트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박해진이 영화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로 드디어 돌아온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박해진의 완벽한 비주얼은 영화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게 한다.


19일 영화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는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 역을 다시 맡은 박해진 스틸컷 일부를 전격 공개했다.


순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이미 드라마를 통해 원작 팬을 뛰어넘는 팬덤을 형성하며 대체불가 유정 선배로 모두의 인정을 받았던 박해진은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부드럽고 달콤한 미소와 서늘한 카리스마를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인사이트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이날 공개된 캐릭터 스틸컷에는 유정 선배로 완벽하게 변신해 훈훈한 외모와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는 박해진 모습이 담겨 있어 설렘지수를 높이게 한다.


박해진은 지난 2006년 KBS 2TV '소문난 칠공주'에서 누구보다 듬직하고 헌신적인 연하남 캐릭터를 연기하며 데뷔작부터 주목 받았다.


이후 SBS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등에 출연하며 국내를 넘어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박해진은 원작 웹툰의 인기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운명과도 같은 유정 역을 맡았고 이번 영화에도 출연하게 되면서 유정 선배만의 매력으로 여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자타공인 유정 선배 그 자체라는 평을 받은 박해진의 심쿵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로맨스릴러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진짜가 나타났다!"…박해진X오연서 영화 '치인트' 예고편 조회수 120만 돌파만화 찢고 나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예고편 영상 조회수가 120만을 돌파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로 돌아오는 박해진 "행복한 설날 보내세요"배우 박해진은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를 통해 무술년 설날 명절을 맞아 팬들에게 설날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