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쇼챔서 몽환적 눈빛으로 '레전드' 무대 찍은 레드벨벳 아이린 (영상)

인사이트

MBC '쇼! 챔피언'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배드보이(Bad Boy)' 무대에서 다시 한번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쇼! 챔피언'에서는 그룹 레드벨벳이 '배드보이'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크롭탑에 퍼자켓을 입은 아이린의 미모가 돋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챔피언' 


무대가 시작되자 아이린은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아이린이 춤을 출 때마다 풍성한 퍼자켓 속에서 살짝씩 보이는 어깨는 팬들의 눈을 아찔하게 했다.


자연스럽게 틀어 올려 한 가닥씩 내려온 머리카락은 아이린의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챔피언' 


다른 멤버들도 이날 '레전드' 미모를 경신했다. 조이와 예리는 망사스타킹을 착용해 섹시함을 뽐냈고, 슬기는 잘록한 허리를 뽐냈다.


웬디 역시 섹시함 속에 숨겨진 상큼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한편,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한 레드벨벳의 '배드보이'는 서로에게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그린 힙합 기반의 R&B 댄스곡이다.


현재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배드보이'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Naver TV '쇼! 챔피언'


프라다 행사장서 단아하게 머리 묶고 '고혹미' 뽐낸 레드벨벳 아이린레드벨벳 아이린이 프라다 칵테일 파티 행사장서 단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뽐내는 레드벨벳 '배드보이' MR 제거 영상걸그룹 레드벨벳의 신곡이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며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MR제거 영상이 공개됐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