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최대 '50%' 할인 행사로 매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샤데이'가 어김없이 돌아왔다.
8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총 1,600여 가지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서는 민족 명절인 설날을 맞아 선물용 기획 세트가 대폭 할인된다.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3종 기획 세트',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2종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이 '30%' 할인에 들어간다.
특히 코덕들의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미샤의 명실상부 효자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현재 미샤의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할인된 가격인 12,640원에 판매 되고 있다.
'영롱 보스'란 입소문을 타고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하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와 트리플 섀도우, 모던 섀도우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제품들 중에는 발색력 갑이라 소문난 글램 에나멜 틴트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끈 롤리 하트볼 블러셔, 모던 섀도우 일부 품목, 셀프 네일 품목 등이 포함됐다.
이외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헤어∙바디 제품들은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되며 선케어 제품과 시트마스크는 각각 1+1, 5+5로 증정될 예정이다.
2월 미샤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의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의 적립은 제한된다.
졸업과 입학,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있는 요즘,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코덕들이라면 이번 미샤데이를 통해 가성비 좋은 선물을 구입하는 것은 어떨까.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