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고백하기 딱 좋은 하트형 케이크 시즌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6일 CJ푸드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을 표현한 '하트(♥)형' 케이크 등 시즌 제품 60여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연인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데 제격인 케이크와 마카롱, 초콜릿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화사한 핑크색 겉면이 눈길을 끄는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무스 케이크와 고소한 구움 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쿠키앤크림 맛의 '아이스박스 마카롱', 세계적 명차 티더블유지 티의 프렌치 얼그레이를 우린 차액을 넣은 'TWG얼그레이 마카롱' 등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를 출시했다.
프랑스산 초콜릿과 신선한 우유로 만든 생초콜릿, 스페인산 고급 아몬드 마르코나가 들어간 초콜릿도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 밸런타인데이는 독보적인 연구개발력을 바탕으로 한 케이크 신제품뿐 아니라 기프트카드 출시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주요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 수요에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