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절친과 9개월간 '공짜'로 '100개 도시' 여행 갈 주인공 찾아요"

인사이트(좌) gettyimagesBank, (우) Instagarm 'hongkong.insta'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말레이시아 저가항공 에어아시아가 절친들과 '공짜 여행' 갈 주인공을 찾는다.


지난 1일부터 에어아시아는 취항지 중 100개 도시를 여행할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최종 선발된 4명에게 9개월 간의 여행 경비 1억(사업소득세 공제 후 지급)과 이동 구간 항공권 일체를 지원한다.


지원자는 최근 촬영한 여행 여상이나 사진을 골라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이벤트에 도전하는 이유를 밝히면 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여기에 해시태그(#)와 함께 '에어아시아', 'GO100ASIA'라고 적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에어아시아 측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라면 반드시 본인의 모습이 등장하지 않아도 되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여행 기간은 4월 1일에 시작해 올해 말까지인 총 9개월이다.


미성년자는 지원할 수 없고 여행 경비 1억원은 여행자들이 예산 내에서 여행 계획을 직접 짜고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인사이트fastjapan


최종합격된 4명은 에어아시아가 취항하는 도시 중 100개 도시를 여행하게 된다.


에어아시아는 9개월간의 여행을 즐겁고 알찬 이야기로 가득하게 할 수 있는 특기와 매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선발될 가능성이 높다고 팁을 전하기도 했다.


"절친들과 함께 '공짜'로 사이판 우정 여행 갈 사람 모집합니다"평소 친구들과 생애 단 한번 조금은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바쁜 스케줄에도 단둘이 강릉으로 '우정 여행' 떠난 김새론·레드벨벳 예리절친 김새론과 레드벨벳 예리가 바쁜 일정 가운데도 바닷가로 우정 여행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