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G마켓 "달콤 선물세트로 '밸런타인데이'와 '설' 모두 챙기세요"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G마켓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과자 등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11일까지 '발렌타인데이 6대 브랜드전'을 열고 초콜릿, 과자 등을 최대 63%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네슬레, 롯데제과, 페레로로쉐, 마즈, 로아커, 몬델리즈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사 별 최대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올해 발렌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이어져 있어 연인, 친구를 비롯해 가족에게 선물해도 좋을 선물세트형 제품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네슬레 킷캣 병정팩+병정노트'을 발렌타인 패키지 에디션으로 구성해 1만원에 판매한다. 


장난감 병정 속 대왕 킷캣 내에는 미니 사이즈 '오리지널 킷캣'과 '그린티 킷캣'이 각각 12개씩 들어있다. 


전 구매자에게 병정 노트 2권을 증정하며 기프트 박스에 포장해 함께 배송해 준다. 제품 뒷면에는 편지지가 있어 간단한 메모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DIY 세트 및 커피, 와인 등 다양한 선물용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발렌타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가공식품팀 홍상훈팀장은 "이번 발렌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이어지면서 연인은 물론, 친구, 가족과 함께 나눠먹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 구성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G마켓, '강릉 KTX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 진행G마켓이 강릉 KTX 여행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G마켓, 아이유 운동화 '뉴발란스 840' 온라인 단독 선발매G마켓이 '뉴발란스 840'을 오는 6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선발매한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