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에 야구용품·구급함 지원한 동국제약

인사이트동국제약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동국제약이 리틀야구 대표 팀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5일 동국제약은 지난달 31일 경기도 화성드림파크에서 리틀야구 대표 팀에게 야구용품과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0여 종이 담긴 구급함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진행된 전달식에는 동국제약 서호영 이사와 한국리틀야구연맹 박원준 사무처장을 비롯해 리틀야구 대표 팀 최준원 코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국제약은 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전력 강화 훈련 및 국제 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대표 팀에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올해로 8년째 지원 중이다.


인사이트동국제약


동국제약 서호영이사는 "어린 선수들이 경기나 훈련 도중 생길 수 있는 부상에 유의하고 상처 없이 운동을 할 수 있길 바라는 뜻에서 구급함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한국리틀야구연맹 지원 이외에도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국제약은 현재 소아암 어린이 봄 나들이, 유소년축구 꿈나무, 녹색어머니회 구급가방, 산행안전캠페인 등 여러 곳을 후원 중이다.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네이처스비타민샵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초특가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조아제약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 성료100여 명이 참여한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