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SC제일은행, 최대 금리 2.2% 받을 수 있는 예금 공동구매 특판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C제일은행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SC제일은행이 예금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SC제일은행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의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예금의 적용 금리는 집계된 최종 모집금액에 의해 결정된다.


최종 모집금액이 백억원 미만일 경우에는 기본 금리인 연 2.0%, 백억원 이상인 경우에는 연 2.1%, 삼백억원 이상일 경우에는 연 2.15%, 오백억원 이상일 경우에는 연 2.2%로 금리가 확정되는 식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단 마감일 이전에 모집금액이 천억원에 도달하면 예금에 가입한 모든 고객들이 최고 금리인 연 2.2%를 적용받으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실제로 앞서 지난 1월에 실시한 공동구매 이벤트에서는 판매 11일 만에 모집 한도였던 천억원을 달성하며 가입 고객 모두 당시 최고 금리인 연 2.3%를 제공 받았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그리고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셀프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특히 셀프뱅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공인인증서 없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7월부터 총 7차례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는 SC제일은행은 이번 이벤트로 8번째 공동구매 이벤트를 맞았다.


SC제일은행, 주말에도 상품 가입 가능한 모바일앱 '셀프뱅크' 새단장SC제일은행이 고객의 편리를 위해 모바일 앱 '셀프뱅크'를 새롭게 개편한다.


'연임 확정' 차기 SC제일은행장 선임된 박종복 은행장SC제일은행이 현 박종복 은행장을 연임시키며 차기 은행장으로 확정했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