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뚜레쥬르, '반갑다 2018' 실속 갖춘 설 선물세트 64종 출시

인사이트뚜레쥬르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실속을 갖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5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반갑다 2018'을 주제로 설 선물세트 6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은 명절 선물 시 가장 중시하는 가격과 정성에 초점을 두고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간소화된 선물 트렌드에 맞춰 주요 품목을 1~2만원대로 선보이고, 80% 이상은 1만원대 제품으로 구성했다.


황금개띠의 해를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를 활용해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표현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청귤, 첫물 녹차, 천혜향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은 더블롤케이크, 버터파운드, 가나슈쿠키 등으로 구성한 '황금신년진심세트'이며 '황금신년품격세트'는 상큼한 천혜향만주와 달콤한 모나카를 세트로 구성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다채롭게 구성한 제품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정성을 더한 뚜레쥬르 설 선물세트로 새해 덕담을 나누는 풍요로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맹점주와 '동반성장' 위한 상생방안 마련에 팔 걷고 나선 CJ푸드빌 뚜레쥬르국내 13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뚜레쥬르가 가맹점주와의 상생 방안 마련에 팔을 걷고 나섰다.


맛은 물론 속까지 든든하게 꽉 채워넣은 뚜레쥬르 신상 샌드위치 3종바쁜 일상으로 여유 있는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뚜레쥬르가 간편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