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2018년의 첫 '31DAY'가 찾아왔다.
31일 배스킨라빈스는 1월 마지막날을 맞아 단 하루 동안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31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 행사는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하면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프갤론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이벤트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는 1만 9,500원으로 2만 3,500원짜리 하프갤론 사이즈를 구입할 수 있는 셈으로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기회다.
모바일 교환권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보자.
다만 타 쿠폰이나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은 받을 수 없으며 일부 점포의 경우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바란다.
새해를 맞아 배스킨라빈스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31DAY' 행사에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아이스크림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했다.
지난 2017년 가장 인기 있었던 맛은 9월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이다. 미국 디저트 '허니 아몬드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 버전으로 선보인 플레이버다.
재치있는 제품명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10월 이달의 맛 '너는 참 달고나'가 2위를 차지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재해석한 아이스크림으로 세대불문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다.
3위를 차지한 맛은 '봉쥬르, 마카롱'이다. 지난 3월 출시 당시 봄 느낌 가득한 비주얼과 맛으로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