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작가 순끼의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실사판 영화 버전이 화이트데이에 맞춰 개봉을 추진한다.
30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측에 따르면 리틀빅픽쳐스와 배급 계약을 맺고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툰 '치즈인더트랩'은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선배 유정, 백인호 등 '88만원 세대'의 고민과 사랑을 그려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받은 인기 웹툰이다.
작가 순끼가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웹툰 '치즈인더트랩'은 tvN 드라마로 제작된 바 있으며 7년만인 지난해 대단원의 마침표를 찍은 장수 웹툰이기도 하다.
화이트데이 개봉을 추진하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와 달리 원작 속 캐릭터 외모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일명 '만화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이라는 평가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게 완벽하지만 비밀스러운 남자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백인호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로맨스 스릴러물이다.
실제 외모부터 학벌까지 빠질게 하나도 없는 '완벽 스펙남'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유정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 본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에는 배우 오연서가 맡았다.
거침없고 솔직한 백인호 역에는 배우 박기웅이, 백인호의 누나이자 만만치 않은 성격의 소유자 백인하 역에는 배우 유인영이 출연해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손에 꼽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원작 웹툰과 드라마를 뛰어넘어 새로운 장르물로서 흥행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만화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소름 돋는 캐스팅 라인업 현황을 정리해 소개하니 올해 화이트데이에는 극장으로 달려가보는 것은 어떨까.
1. 유정 역 - 배우 박해진
2. 홍설 역 - 배우 오연서
3. 백인하 역 - 배우 유인영
4. 백인호 역 - 배우 박기웅
5. 오영곤 역 - 배우 오종혁
6. 장보라 역 - 가수 산다라박
7. 권은택 역 - 배우 김현진
8. 김상철 역 - 배우 문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