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전국 롯데호텔이 설 명절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29일 국내 토종 브랜드 최다인 전국 18개 체인을 운영중인 롯데호텔이 '2018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떡국으로 구성된 설패키지 '조이풀뉴이어(Joyful New Year)'를 26만원에 선보인다.
주니어스위트 패키지로 변경시 주니어스위트룸과 2인 클럽라운지 혜택, 롯데시네마 샤롯데관람권 2매, 룸서비스 떡국, 라세느 2인식사권을 5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슈페리어룸, 2인 조식에 명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윷놀이세트를 주는 '잘 놀다가시개' 패키지(23만원)를, 롯데호텔울산은 슈페리어룸과 호텔상품권 5만원이 제공되는 '설날, 설렘' 패키지(13만 2,232원)를 각각 준비했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영화 속에서 본 듯한 환상적인 요트 투어를 하며 제주 앞바다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디럭스 오션뷰 룸, 2인 궁중 왕갈비 떡국, 요트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를 4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룸에 4인 조식, 롯데리아 세트 이용권 2매 등을 묶은 패키지를 50만원에 제공한다.
가성비 높은 스테이케이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롯데시티호텔을 추천한다.
서울시내 4개 롯데시티호텔(구로, 마포, 명동, 김포공항)과 롯데시티호텔대전에서는 객실과 2인 조식, 호텔상품권 2만원을 묶어 설 패키지를 구성했다. 13만원(롯데시티호텔구로 기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제주 역시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룸, 조식, 웰컴드링크로 '설 연휴 福(복) 패키지'를 12만 9천원부터 선보인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에서는 설 연휴기간인 2월15일부터 18일사이 체크인하는 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2018 설 연휴 잘 놀다가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을 보장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로 황금개 골드바,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뷔페식사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개띠 고객들은 패키지 요금에서 1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