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이거 실화임?"
죠스떡볶이가 또다시 미친 창의력을 발휘했다.
죠스떡볶이는 지난 26일 공식 페이스북에 삼각김밥 속에 떡볶이가 가득 찬 '떡볶이 삼각김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삼각김밥은 야무지게 생긴 삼각형 모양의 김밥 속에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가득 차 있어 입안 가득 침을 고이게 만든다.
보통 떡볶이를 먹을 때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고, 또 떡볶이의 환상적인 소스를 비벼 먹기 위해 주먹밥을 먹는데 이 조합은 그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천상의 조합이란 평이다.
떡볶이 삼각김밥을 본 누리꾼들은 "제발 출시해주세요", "저거 나오면 맨날 사 먹는다", "오져따리 오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출시를 하지 않는 이벤트성 상품으로 당장에는 사진을 통해 상상으로 맛봐야 할 것 같다.
앞서 죠스떡볶이는 뛰어난 상상력을 바탕으로 '어묵 국물 티백', '꺾어 먹는 죠스밥', '배달 도시락 세트' 등을 상상 출시한 바 있다.
이 중 '어묵 국물 티백'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정식 출시로 이어진 바 있어 누리꾼들은 죠스떡볶이 상상 음식의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
한편 매번 뛰어난 상상력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해 상상 출시 하는 죠스떡볶이가 다음에는 어떤 상상 음식으로 찾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