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꽃보다 예쁜 그녀"···반전 분위기의 티저 사진으로 '레전드' 갱신한 아이린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티저 사진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냈다.


지난 27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는 레드벨벳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아이린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분위기를 풍겨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이린은 핑크빛 옷을 걸친 채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또 다른 사진에서 아이린은 파격적인 망사스타킹을 신은 채 소파에 누워 치명적인 매력을 뽐낸다.


야구배트를 들고 커다란 링 귀걸이를 해 걸크러쉬 매력을 드러낸 아이린은 도발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평소 아이린의 깜찍하고 여성스러운 느낌과 상반되는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사진이 레드벨벳의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신곡이 3곡 추가됐다.


레드벨벳이 컴백과 동시에 선보일 타이틀곡은 'Bad Boy'(배드 보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맥주 냄새만 맡아도 토할 것 같다는 아이린이 동생들 위해 '맥주' 쏜 사연평소 "냄새도 못 맡는다"고 할 정도로 맥주를 마시지 못하는 아이린이 레드벨벳 다른 멤버들을 위해 흔쾌히 지갑을 열었다.


눈썹모양 바꾸고 또 리즈 갱신한 어제자 '서가대' 아이린 (사진)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갈매기 눈썹으로 화장법 바꾸고 눈부신 비주얼 뽐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