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누오보 & 부오나(NUOVO & BUONA)'를 AK플라자 평택점에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누오보 & 부오나'는 이탈리아어로 'NEW & GOOD'을 의미하는 것으로 부오나 에디션은 기존 제품이 보유한 특징은 고스란히 살리되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오랜 시간 트렌드세터들의 사랑을 받아온 핸드백이다.
2018 본‧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된 부오나 에디션은 시그니처 부오나 백인 MQ367의 2018년 신 모델로 디자인에 새롭게 개발된 라이트닝 퀼팅 기법을 적용했다.
또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장식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오는 2월 7일까지 약 2주간 전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부오나 에디션 뉴 퀼팅백을 포함한 메트로시티의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 핸드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메트로시티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