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11번가, 덕후들 취향 저격할 '슈퍼로봇대전X' 단독 예약판매 실시

인사이트11번가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SK플래닛 11번가가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3월 28일까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 '슈퍼로봇대전X'의 예약 판매를 단독 진행한다.


국내 정식 발매는 3월 29일부터다. 1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약판매특전 및 초회판동봉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곳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다.


26주년에 돌입한 시리즈 최신작은 게임 시스템 및 그래픽 품질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전작 '슈퍼로봇대전V'와 동일하게 한 작품으로 완결되는 스토리로 신규 참전 5작품을 포함해 모두 23작품이 출연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초회동봉특전(PS4™ 7만 2,800원, PS Vita 6만 4,800원)은 슈퍼로봇대전X '오리지널 테마',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 스타터 팩', 스페셜 프롤로그 '맹세, 여행을 앞두고'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11번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예약특전으로 사이바스터와 마사키의 선행개방권 및 미공개 실물 특전(추후 공개 예정) 등을 제공한다.


인기 콘솔 게임의 한글화 열풍으로 국내 게임시장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11번가 내 '게임기 타이틀', '콘솔 게임기' 등 관련 카테고리의 거래액도 매년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SK플래닛 11번가 박준영 MD영업1그룹장은 "국내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임을 11번가에서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찌모찌한 볼살 터트리고 싶은 몰랑몰랑 '몰랑이' 무드 램프멍 때리는 표정과 오동통한 몸매가 포인트인 토끼 '몰랑이' 무드램프가 등장했다.


11번가, 제철 신선식품 모은 '월간 찾았다 맛-1월호' 기획전 연다SK플래닛의 11번가가 제철 신선식품을 모아 '월간 찾았다 맛-1월호' 기획전을 연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