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웹툰 아이디어 안 떠오르자 계단 뛰며 '셀프 극기훈련' 돌입한 기안84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기안84가 웹툰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셀프 극기 훈련에 돌입했다.


26일 MBC '나 혼자 산다' 230회에서는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 기안84의 '셀프 극기훈련'이 공개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기안84는 가방을 몸 앞으로 매고 계단을 뛰어오르고 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달리던 그는 잔디밭에 드러누워 숨을 헐떡이고 있다. 기안84가 운동에 돌입한 이유는 웹툰 때문이다. 드는 웹툰을 그리다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자 셀프 극기훈련에 돌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는 훈련의 효과를 본 듯 수첩을 꺼내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적어내려 갔다. 


전지훈련을 방불케하는 이 독특한 아이디어 발상법은 기안84가 '패션왕'을 연재할 때부터 사용하던 비법이라고 전해졌다. 


산 정상에 오른 기안84는 "희민아~ 너 조회수 떨어졌더라!"라고 소리치며 마음을 다잡았다.


기안84만의 독특한 아이디어 발상법인 '셀프 극기훈련 3종 세트'는 오늘(2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럭셔리한 '초고층 아파트' 놔두고 웹툰 그리려 미술학원서 '노숙'하는 기안84웹툰 작가 기안84가 미술학원에서 노숙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박나래 향해 차량 다가오자 팔 끌어당긴 '매너남' 기안84개그우먼 박나래와 기안84가 썸타는 모습을 전 국민이 응원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기안84의 행동이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