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6일(목)

'녹차 덕후'라면 일본 여행시 꼭 사와야 할 '말차 딸기 초콜릿'

인사이트Instagram 'i_matchacha'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일본 브랜드 무인양품에서 판매 중인 '말차 딸기 초콜릿'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녹차 성애자라면 죽기 전에 먹어야 한다'라는 제목으로 '말차 딸기 초콜릿' 사진이 게시됐다.


동글동글한 열매 모양의 '말차 딸기 초콜릿'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열매 모양의 '말차 딸기 초콜릿'을 반으로 잘라 단면을 살펴보면 딸기를 말차 초콜릿이 뒤덮고 있는 형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heytita'


'말차 딸기 초콜릿'은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일본인들도 사랑하는 이색 간식 '말차 딸기 초콜릿'은 아쉽게도 현재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


현재 국내에서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딸기를 감싼 '화이트 딸기 초콜릿'만 판매 중이며, '말차 딸기 초콜릿'은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새콤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의 '말차 딸기 초콜릿'은 현재 일본 무인양품에서 50g당 300엔(한화 약 2,900원)에 판매 중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도리 재팬


인사이트Instagram 'oharayumiko0228'


인사이트Instagram 'yoshi_kimu'


인사이트Instagram 'yukaaa.t'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도리 재팬


"치즈와 녹차가 만났다" 마스카르포네 들어간 신상 '프라푸치노' 출시한 스벅새로운 '녹차 퓨전' 슬로건 아래 녹차와 치즈, 과일이 만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료수가 출시된다.


녹차·딸기 덕후 취향 동시에 저격하는 '말차 딸기 빙수'진하고 쌉싸름한 말차 빙수에 제철을 맞은 달콤한 딸기가 더해진 '말차 딸기 빙수'가 등장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