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모모랜드 숨겨진 비주얼 멤버 낸시의 섹시미 '뿜뿜' 터지는 직캠 영상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아이돌 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신곡 '뿜뿜' 직캠 영상에서 환상적인 미모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최근 MBC 예능연구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음악중심'에서 신곡 '뿜뿜'을 부른 모모랜드 낸시의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검은색 크롭티와 새빨간 핫팬츠로 한껏 멋을 부린 낸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낸시는 다소 격한 안무에도 힘든 내색 없이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특히 여성스러운 안무 동작에서는 18살이란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함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샀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인 낸시는 서구적인 마스크 덕에 모모랜드의 대표 '비주얼 멤버'로 꼽힌다.


또한 낸시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모모랜드 리드보컬까지 맡고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까지 무엇하나 빠짐없는 낸시의 환상적인 무대는 아래의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YouTube 'MBCentertain'


'주이 그룹'으로 알려진 '모모랜드'의 숨겨진 비주얼 멤버 낸시아이돌 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모모랜드의 낸시가 숨겨진 비주얼 멤버로 주목받고 있다.


모모랜드 가능성 알아보고 공연 데리고 다니며 키워준 홍진영데뷔 후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했던 모모랜드는 홍진영의 백댄서로 활약하며 인기의 발판을 다졌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