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겔포스·용각산 신제품 출시 준비하며 라인 확장 나서는 보령제약

인사이트보령제약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보령제약이 신제품 출시로 라인 확장에 나선다.


지난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보령제약이 '겔포스M'에 이어 '겔포스L' 신제품 출시를 준비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새로 출시되는 신제품은 위액분비를 자극하고 위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는 소화제 성분 'DL카르니틴염산염'이 함유돼 있다.


또 더 넓은 타깃을 겨냥한 제품으로, 각 타깃의 민감한 입맛을 고려한 향이 추가될 예정이다.


인사이트보령제약


출시 시기는 올해 3분기쯤으로 예상된다.


겔포스의 지난해 매출은 180억원 수준으로, 회사는 새 제품이 가세하면 200억 돌파가 무난할 것으로 보고 있다.


용각산 라인업도 확장된다.


보령제약은 용각산, 용각산쿨 뿐만 아니라 캔디류, 가글 등 다양한 라인업 출시를 준비 중으로, 올해 상반기 구강청결제(가글제) '용각수'가 출시될 예정이다.


보령제약은 용각수 출시를 통해, 용각산 브랜드를 호흡기 토털 케어 브랜드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겔포스와 용각산의 라인 확장 배경과 관련해 "중점 브랜드인 겔포스, 용각산을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전략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박인호· 보령메디앙스 이훈규 대표 선임보령제약 일반의약품 판매를 진행하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된다.


보령제약그룹, 새해 해맞이 및 CI 점등식 진행…"100년 기업 도약"보령제약그룹 임직원들이 1월 1일 서울 종로구 본사 옥상에서 해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