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이번주 수요일(24일) 출시되는 '레드벨벳 교통카드' 역대급 비주얼 사진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의 역대급 미모가 담긴 교통카드가 출시된다.


21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세븐일레븐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이 새겨진 교통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레드벨벳 캐시비 교통카드' 출시 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캡쳐본이 떠돌아 다니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팬들은 앨범을 사도 못 얻는 미공개 '포토카드'를 5천원에 얻는 셈이라며 기대감을 높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실제 공개된 사진 속 웬디는 우윳빛 피부에 복숭아빛 홍조가 옅게 퍼져있어 사랑스러움이 돋보인다.


슬기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다는 '처피뱅'을 하고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막내라인 예리와 조이 역시 상큼함과 섹시함이 공존하고 있다.


특히 아이린은 '여신 머리'를 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낸다. 작은 얼굴에 빈틈없이 들어찬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


단체 사진은 멤버별 특징을 잘 살린데다 누구 하나 굴욕 없이 역대급 미모를 뽐내고 있어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드벨벳 캐시비 교통카드'는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정확한 수량은 출시와 함께 공식 SNS에 공지된다.


세븐일레븐 측 관계자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3천장 한정 판매라고 알려져 있으나 잘못된 정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개인 구매 수량에는 제한이 없으나 점포별 대응이 다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


고생하는 매니저들 위해 직접 장 봐서 '도시락' 만든 레드벨벳 웬디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자신과 함께 고생하는 매니저들을 위해 맛있는 도시락을 선물해줬다.


'아육대' 팬들 카메라에 포착된 트와이스 '라이키' 춤추는 아이린 (영상)MBC '아육대'에서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추는 애교 넘치는 트와이스 '라이키' 모습이 팬들 카메라에 포착됐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