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충재 앞에서 박나래 얘기만 쏟아내는 '사랑꾼' 기안84 (영상)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웹툰 작가 기안84가 학교 후배 충재를 질투하며 끊임없이 나래 이야기를 풀어놨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잦은 이사로 익숙한 듯 빠르게 짐 정리를 마친 기안84는 후배 김충재와 함께 자장면을 시켜 먹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는 충재에게 "그날 이후로 나래한테 연락 온 건 딱히 없는 거냐"고 물었다.


충재는 "그렇다"고 답하며 "왜 그렇게 궁금해하냐"고 추궁했다.


그러면서 "벌써 세 번째 물어보시는 거다"라고 말해 기안84가 이미 몇 차례 질문했음을 은연 중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멋쩍게 웃으며 음식을 먹던 기안84는 충재에게 "돈 열심히 모아서 나중에 장가갈 때 집 하나 사야지"라고 조언했고 충재는 "결혼할 수 있을까요"라는 물음과 회의가 섞인 답을 내놨다.


기안84는 "나는 (결혼) 하고 싶어"라고 답했고 영상을 보던 패널들은 "나래랑?"이라고 물어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나래 또한 부정하지 않고 웃기만 해 보는 이를 흐뭇하게 했다.


Naver TV MBC '나 혼자 산다'


'초콜릿 복근'으로 입 떡 벌어지게 만드는 기안84 '리즈 시절'기안84는 자신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고 '잇몸 미소'를 지으며 당당하게 사진을 공개했다.


박나래 "기안 84와 좋은 감정 갖고 얘기 중…100% 나 좋아한다"개그우먼 박나래가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러브라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