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중학교 때 샀던 쌍꺼풀 테이프 붙이고 숨겨진 외모(?) 되찾은 기안84

인사이트

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우연히 이삿짐에서 발견한 쌍꺼풀 테이프 하나로 확 달라진 외모를 과시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마침내 서울 입성에 성공해 이삿짐을 꾸리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경기도에서 벗어나 서울로 이사하게 된 기안84는 설레고 들뜬 마음으로 이삿짐 정리에 나섰다.


찬찬히 물건을 정리하던 중 기안84는 예상치 못한 옛날 물건들을 발견하고 당황해 어쩔 줄 모른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군대 시절 후임들의 얼굴을 그린 스케치부터, 지금의 기안 84를 있게 한 습작까지. 기안84는 오랜만에 보는 옛 그림에 잠시 추억에 잠겼다.


그런데 서랍 한구석에서 그야말로 '유물급' 물건이 나왔다. 무려 중학교 때 샀던 쌍꺼풀 테이프가 있었던 것.


기안84는 "대체 이걸 왜 산거야 난?"이라고 되물으면서도 호기심에 얼른 테이프를 떼어 쌍꺼풀 만들기에 돌입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진짜 쌍꺼풀 테이트를 붙이고 몰라보게 변신한 기안84의 얼굴이 담겨 있었다.


평소 쌍꺼풀 없는 날카로운 눈을 가지고 있던 기안84는 마치 무지개회원 전현무를 보는 듯 부담스러운 쌍꺼풀 라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기안84의 추억 가득한 이삿짐 싸기는 오는 19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웃기려고 찍은것 아닌데"···톱모델만 하는 '화장품 CF' 찍게된 기안84꾸미는 것과는 멀게 느껴졌던 기안84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돼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박나래♥기안84 베스트 커플상 수상…"대상타면 결혼하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다"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와 기안84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