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메가박스, 애니메이션 '주문은 토끼입니까?' 오늘(18일) 단독 개봉

인사이트메가박스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일본 애니메이션 '주문은 토끼입니까?? ~디어 마이 시스터~'가 오늘(18일) 개봉한다.


18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주문은 토끼입니까?? ~디어 마이 시스터~'를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주문은 토끼입니까?? ~디어 마이 시스터~'는 연령과 성별이 베일에 싸인 작가 'Koi'의 4컷 만화를 원작으로 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은 해맑은 소녀들의 아기자기한 일상과 우정을 그렸다.


인사이트메가박스


영화는 주인공 '코코아'가 토끼 간판에 이끌려 들어간 '래빗 하우스'에서 '치노', '리제', '치야', '샤로'와 친구가 되고 이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여성스럽고 깔끔한 선과 화사한 색감이 도드라지는 작화 센스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원작 작가 'Koi'가 원화와 각본 담당자로 투입돼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하시모토 히로유키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코코아' 역은 '사쿠라 아야네', '치노' 역은 '미나세 이노리'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열연을 펼쳤다.


또한 메가박스는 1주 차 개봉 기념 특전으로 포스터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메가박스


'세상에 없던 영화제' 메가스타 페스티벌, 성황리 폐막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 영화 축제인 '메가스타 페스티벌'이 5일간의 축제를 마치고 12월 3일 폐막했다.


내일(29일) 메가박스서 내년 개봉하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먼저 상영된다2018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감동 판타지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빨리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