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샛노란 금발로 염색하고 트레이드 마크 양 갈래 머리로 변신한 '모모랜드' 주이의 MR 제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모모랜드가 출연해 신곡 '뿜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늘색 치마를 맞춰 입은 모모랜드 멤버들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면서도 소름 돋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2018년 대세'로 떠오른 주이는 금발로 염색하고 트레이드 마크 '양 갈래 머리'로 특유의 잔망미를 터트렸다.
중간중간 포인트 안무에서 해맑게 웃으며 상큼함을 뽐낸 주이의 발랄한 모습은 무대에서 더 빛이 났다.
완벽한 무대에 감동한 팬들은 MR 제거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하며 이를 널리 알렸다.
MR 제거 영상 속 모모랜드 멤버들은 CD에 녹음된 음원과 다른 점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했다.
그 가운데 주이는 격한 안무를 하는 와중에서도 숨을 헐떡거리지 않아 팬들을 놀라게 했다.
여기에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인 주이의 모습에서 프로패셔널함이 느껴진다.
영상 속 주이의 모습을 본 팬들은 "잔망미 어디 안 가네", "라이브도 잘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이는 지난 2016년 11월 걸그룹 모모랜드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한 음료 광고에 출연한 주이는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