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롯데제과, 밤에 먹어도 부담없는 '열량' 확 줄인 아이스크림 '라이트엔젤' 출시

인사이트롯데제과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롯데제과가 일반 아이스크림 대비 3분의 1 수준인 라이트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내놓았다.


지난 16일 롯데제과는 열량 부담을 줄인 라이트 칼로리 아이스크림 '라이트 엔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트 엔젤'은 파인트와 컵 제품 2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맛은 초코맛, 녹차맛, 바나나맛 총 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제품은(파인트 기준) 시중 아이스크림 대비 3분의 1 수준인 280kal로 공기밥 1그릇(200g 기준 300kal)보다 작은 열량이며, 컵 제품 역시 59kal로 부담을 줄였다.


특히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국화과 식물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단맛을 더했다. 


또한 일일 섭취 권장량(25g)의 50%에 해당하는 12.5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므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나 높은 열량으로 고민하는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이트 엔젤'은 2월 중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된 '요하이 아이스크림' 출시살아있는 유산균이 들어간 홈타입 아이스크림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출시됐다.


롯데제과, 신상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 출시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돼지바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가 출시된다.


롯데제과, 소프트 캔디 '롤리팝 아이스 츄잉' 출시빙과제품 '스크류바', '죠스바', '수박바', '주물러' 맛을 그대로 살린 신상 소프트 캔디 '롤리팝 아이스 츄잉'가 나온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