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바삭한 '초코 크런치' 듬뿍 넣은 신상 케이크 2종 출시한 CJ푸드빌 뚜레쥬르

인사이트뚜레쥬르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황금 개띠해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강아지 모양'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17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신년과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2월말까지 시즌 한정으로 '福스러운 강아지' 신상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뚜레쥬르 '강아지 케이크'는 2018년 한 해를 알차게 보내는 다짐의 자리를 기념하거나 특별한 황금개띠해 설 선물로 제격이다.


먼저 '해피퍼피 크런치'는 초코 스폰지 사이에 초코 크림을 바르고 입 안에서 바삭하게 부서지는 크런치 쿠키와 초코판을 활용해 귀여운 강아지를 표현한 케이크다.


'롤롤 크런치 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과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넣고 강아지 모양의 초코판으로 장식한 롤케이크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무술년을 기념해 앞서 출시한 강아지 모양 제품들이 어린이 동반 고객이나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강아지 모양 케이크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독특한 외관과 맛으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며 새해 덕담을 나눠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뚜레쥬르 착한빵 캠페인'으로 나눔빵 71만개 기부한 CJ푸드빌CJ푸드빌이 고객, 가맹점과 함께하는 기부연계형 나눔캠페인 '착한빵'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어 업계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새해 희망 담은 '복주머니 케이크' 출시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신년 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