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오는 4월 개봉하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 마블 캐릭터만 '76명' 출연한다

인사이트마블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 마블 캐릭터 76명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론토 선과 인터뷰에서 '어벤져스:인피니트 워'에 대해 언급했다. 


햄스워스는 "최근 촬영을 마치고 루소 형제 감독을 만났다. 그들이 그 동안의 촬영분을 어떻게 이런 멋진 완성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랐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모두 76명의 캐스트 멤버가 출연한다. 관객들은 토르가 가디언즈,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나는 것을 보고 흥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블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트워'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3번째 편이자 '어벤져스4'를 이어주는 중요한 작품이다. 


과거 루소 형제 감독은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어벤져스4'에 67명의 히어로가 나온다고 공개한 적이 있다. 


그러나 67명보다 더 많은 마블 캐릭터가 등장할 것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벌이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오는 4월, '어벤져스4'는 2019년 5월3일 개봉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블


"내년 5월 개봉하는 마블 '어벤져스4', 시간여행 등장한다"내년 5월 개봉 예정인 영화 '어벤져스 4'에 영웅들의 시간여행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19금' 괴짜 마블 히어로 '데드풀2' 2주 앞당긴 5월 18일 개봉 확정마블 최고의 괴짜 히어로 데드풀이 원래 개봉일 보다 2주 앞당긴 5월 18일에 관객들을 찾아 온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