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연인과 여행가서 2년동안 사랑 약속할 수 있는 타임캡슐

인사이트(좌)Instagram 'choi.jye', (우) Instagram 'jjung.ee__'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부산 송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타임캡슐이 눈길을 끈다.


새해가 되면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며 이 순간이 영원할 것임을 다짐하곤 한다.


그러면서 반지를 맞추거나, 다리 난간에 사랑의 열쇠를 거는 등 저마다의 방식으로 사랑을 증명한다.


부산에도 연인들이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들르는 명소가 있다. 바로 부산 송도에 있는 스카이하버전망대다.


인사이트Instagram 'choi.jye'


이곳에서는 편지지가 담긴 유리병과 타임캡슐을 파는데 최대 2년간 편지를 보관할 수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원형 모양의 독특한 조형물에 캡슐을 넣어놓으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kiiiii.kkk'


편지는 2년동안 보관되며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폐기 처분되므로 꼭 찾으러 와야 한다.


연인과 독특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부산 송도에 들러 서로의 마음이 적힌 타임캡슐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연인에게 주면 사랑 더 듬뿍 받는다는 '꽃말' 예쁜 꽃 7가지한 해를 보람차게 보내자고 다짐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여기 주목하자.


"연인과 '입맛' 비슷한 커플이 훨씬 더 오래간다" (연구)좋아하는 음식 혹은 싫어하는 음식이 같은 커플들이 연애를 오래 지속할 확률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