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입 쩍 벌어지는 엄청난 스케일 영화 '메이즈 러너3' 드디어 내일(17일) 개봉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입이 쩍 벌어지게 만드는 엄청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인 영화 '메이즈 러너3'가 드디어 개봉한다.


16일 배급사 20세기폭스코리아에 따르면 '메이즈 러너' 마지막 편인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큐어'가 오는 17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영화 '메이즈러너: 데스큐어'는 애초 오는 26일 개봉될 예정이었지만, 일주일 가량 앞당겨 개봉하게 됐다.


이번 개봉에서 4DX 블록버스터 버전도 함께 공개돼 스릴 넘치는 액션신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고공비행 액션과 아찔한 폭발 장면 등이 4DX 기술로 생생하게 재현될 뿐만 아니라 바람과 열풍 등 20여 가지 효과로 생동감 있는 영화관람이 가능하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큐어'는 범죄 조직 '위키드'의 악행을 막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가는 '러너'들의 마지막 사투를 다룬다.


전편에서는 민호(이기홍)가 '위키드'에 붙잡히자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이 위키드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번 시리즈 마지막 편인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큐어'에서는 그 뒷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위키드'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플레어 바이러스에 면역력이 있는 아이들을 희생시켜 치료법을 개발하려는 범죄조직이다.


러너들은 위키드의 계획을 알아차리고 마지막 사투를 위해 길을 나선다. 러너들은 민호를 구하고 '위키드'의 극악무도한 범죄까지 막아낼 수 있을까.


한편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전 11시 기준 24.7%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가 '1987', '코코', '신과 함께-죄와 벌'이 장악하고 있는 겨울 극장가 판도를 뒤집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관객들 눈물·콧물 펑펑 쏟게 한 디즈니 '코코' 엔딩송 '기억해줘' (영상)영화 '코코'가 흥행 가도를 이어가는 상황 속에서 메인 테마곡 '기억해줘' 역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즈러너3' 이기홍이 '한국식 이름' 바꾸지 않고 계속 활동하는 이유배우 이기홍은 자신의 미국명인 토마스 리 대신 한국식 이름 이기홍이라는 이름으로 계속해서 활동 중이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