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3일(화)

'핑크빛'으로 머리 염색하고 '멍뭉미' 매력 뽐내는 '위키미키' 최유정

인사이트Twitter 'WekiMeki'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이자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핑크빛으로 염색한 뒤 '인형'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최유정은 걸그룹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잠들기 전 이불에 쏙 들어간 채 고개만 빼꼼 내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정은 하얀 얼굴이 돋보이는 핑크빛 머리에 핑크색 틴트를 발라 과즙이 뚝뚝 떨어질 듯 화사하고 깜찍한 모습이다.


눈을 치켜뜨면 보일 듯 말 듯 한 얇은 속쌍꺼풀이 최유정을 더욱더 어린아이처럼 보이게 하고, 밝은 미소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WekiMeki'


특히 잠들기 전 모습으로 평소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편안한 옷을 입은 최유정의 모습에 팬들은 더욱 설렌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최유정은 사진과 함께 "여러분 오늘 하루 고생 아주 많으셨습니다"며 "다들 좋은 꿈 꾸길. 굿나잇"이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한편 '아이오아이' 출신으로 단짝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소속된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는 지난해 8월 정식 데뷔했다.


팬들은 하루빨리 걸그룹 '위키미키'가 컴백하길 바라고 있는 상황이지만, 정확한 컴백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WekiMeki'


'금발'로 염색하고 물오른 미모 뽐내는 '세젤귀' 위키미키 최유정걸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금발로 변신한 후 병아리 같은 귀여운 비주얼을 뽐냈다.


2일 후면 '성인'되는 위키미키 김도연의 '예쁨' 터지는 일상 사진김도연의 주민등록증 사진이 공개되면서 김도연의 꾸미지않은 일상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