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국민은행이 모바일 외화예금 및 외화투자통장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4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15일부터 3월 말까지 'KB모바일 외화 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에 가입한 고객에게 환율 우대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 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 200명을 추첨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KB모바일 외화 예금'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환율 우대를 최대 50%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신규 가입자에게는 해외주식 거래 및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외화 입·출금 시 금액과 횟수 등에 관계없이 80%의 환율 우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8년 무술년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환테크 관련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 출시된 'KB모바일 외화 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통장 하나로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파는 상품으로 거래대금을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까지 갖춘 통장이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