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6일(월)

"벌레 잡아주는 사람한테 반해요"…강다니엘이 말한 이상형 (영상)

인사이트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강다니엘이 '벌레 잘 잡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서는 개그맨 윤정수와 장미여관 육중완,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김재환이 동거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집주인 윤정수와 워너원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각자가 생각한 계약조건을 제시했다. 


깔끔한 성격의 윤정수는 '긴 머리는 묶고 다니라'는 등의 다소 까다로운 조건을 제시해 동거인들을 당혹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이후 워너원의 계약 조건이 공개됐다. 강다니엘은 '벌레를 잡아달라'는 조건을 걸었다.


강다니엘은 앞서 진행된 사전 인터뷰를 통해 "벌레를 정말 싫어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벌레를 잡아주는 사람한테 반한다"며 "정말 반한다"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인사이트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실제로 강다니엘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작은 벌레만 봐도 소스라치게 놀라는 '허당미'를 보여준 바 있다.


강다니엘의 조건을 들은 윤정수는 "난 벌레를 안 무서워 하고 집에도 벌레가 없다"며 "내가 제일 벌레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연예인들의 동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Naver TV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선미와 치명적인 '가시나' 콜라보레이션 선보인 강다니엘 (영상)워너원 강다니엘이 대선배 선미와 '가시나'와 '텔미'의 즉석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롱패딩이 무릎까지밖에 안 온다"···키 180cm 강다니엘의 놀라운 피지컬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8등신 피지컬로 롱패딩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