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인기 예능 '윤식당2'에 제작 지원

인사이트LF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가 tvN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를 제작 지원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전속모델 박서준을 통해 2018 S/S 시즌 전략 상품들을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등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지난해 LF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일상 곳곳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자기관리에 열중하는 현대인들의 합리적인 스포티즘을 컨셉으로 한다.


지난 5일 방송된 '윤식당2'에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서빙업무를 맡으며 열혈 알바로 출연한 바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기회를 통해 새 시즌 전략 상품을 선보이면서 지중해의 낭만과 멋이 살아있는 테네리페섬을 무대로 한 스포츠 라이프의 이상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손광익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상무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지난해 론칭한 신생 브랜드임에도 출시하는 전략 상품마다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단기간에 상품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같은 우수한 상품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계획의 시작점으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제작 지원에 나서며 많은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