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워너원 강다니엘이 선미와 '가시나' 즉석 콜라보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1탄'에는 휘성과 홍진영, 선미, 워너원 강다니엘-김재환-배진영-황민현이 출연했다.
홍진영은 "강다니엘 씨를 좋아한다"며 사촌을 위해 강다니엘에게 사인을 부탁한 후 더욱 팬이 된 사연을 밝혔다.
이때 지석진은 "강다니엘 씨가 선미의 '가시나' 춤을 춘 적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를 들은 김수용은 "강다니엘 씨가 '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고, 이후 즉석에서 강다니엘과 선미의 콜라보가 성사됐다.
연습 한 번 해본 적 없음에도 두 사람은 마치 짠듯한 '찰떡궁합' 댄스를 선보였다.
먼저 치명적인 '가시나'를 선보인 두 사람은 이어 원더걸스 시절 선미의 깜찍한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텔미'를 이어 췄다.
강다니엘은 초등학교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며 텔미 댄스를 완벽하게 춰보였다.
한편, 이날 유재석은 강다니엘이 문재인 대통령, 도티와 함께 2017년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3인으로 꼽혔다고 말해 강다니엘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황민현은 "다니엘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다. 같은 팀이지만 존경스럽다"며 미소를 지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