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완벽 '수트핏'으로 선배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커버한 트와이스 사나 (영상)

인사이트YouTube 'CottonCandy'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트와이스 사나가 선배 소녀시대로 변신했다.


최근 유튜브에서는 트와이스 멤버 사나를 촬영한 직캠 영상 하나가 6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10월 그룹 트와이스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를 개최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자리에 참석한 팬들을 위해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바로 선배 아이돌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를 커버한 것. 


화제가 된 직캠 영상은 바로 이날 무대에 선 사나의 모습을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ottonCandy'


무대에 오른 트와이스 사나는 다른 멤버들과 함께 블랙 수트를 맞춰 입고 등장했다.


흰색 셔츠에 검은색 재킷과 바지, 하이힐, 넥타이까지 정석으로 갖춰 입은 모습이었다. 여기에 차분한 색깔의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렸다.


'소원을 말해봐'는 특유의 안무로 더욱 인기를 끈 노래다. 사나는 노래에 맞춰 다른 멤버들과 함께 완벽한 군무를 소화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평소 상큼한 이미지로 유명한 사나는 해당 무대에서는 차갑고 시크한 표정 연기로 더욱 시선을 모았다.


우월한 수트핏과 무대매너로 자신만의 '소원을 말해봐'를 완성한 사나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ottonCandy'


무대가 끝남과 동시에 객석에서는 우레와 같은 박수가 터져 나왔다.


'소원을 말해봐' 대표 동작인 경례로 무대를 마무리한 사나는 팬들의 이렇듯 뜨거운 반응에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한편 사나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오늘(11일) 열리는 '제32회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시상식에 출격한다.


트와이스는 앞서 지난 10일 열린 음원 부문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위력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ottonCandy'


YouTube 'CottonCandy'


트와이스 사나를 '스윗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선배 아이린 표정걸그룹 선배 아이린이 후배 사나를 바라보는 스윗한 눈길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본서 보내준 '대한항공 전세기' 안에서 '생일파티' 연 트와이스 사나하늘 위에서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의 이색 생일파티가 열려 눈길을 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