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더 다양한 상품, 더 많은 혜택"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인사이트롯데마트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 준비로 분주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11일 롯데마트가 내달 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확대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해 롯데, 비씨 등 10대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주며, 구매 수량별로 덤이나 선물세트를 하나 더 증정한다. 


또 L.point 회원에게는 행사상품에 한해 특별할인도 진행하는 등 선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준다.


롯데마트는 우선 사골과 잡뼈, 사태 등을 실속 있게 구성한 '한우 냉동 몸보신세트'를 4만9,900원에 선보인다. 


인사이트롯데마트


한우 냉동 사골과 잡뼈를 각 1kg씩 담았으며 사태를 0.5kg으로 구성했다. 


일일 섭취 권장량을 넘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담겨있는 자몽과 스위트를 함께 담은 '이스라엘 자몽, 스위티 세트'를 2만9천원에 선보인다. 


이스라엘산 자몽과 스위티를 각 6개씩 구성했으며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는 10% 할인된 2만6,1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자연에서 방목해 섬세한 마블링과 풍미를 자랑하는 이베리코 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담은 '이베리코 혼합세트(냉동 1.2kg/스페인산)'는 4만5,900원에 판매하며 5세트 구매할 경우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최근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개정안 통과로 농ㆍ축ㆍ수산물 함량이 50%가 넘는 상품에 한해 상한선이 10만원으로 변경됨에 따라 10만원 이하 명절 선물세트도 강화했으며, 수입 찜갈비 세트의 경우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대표적으로 1등급 한우 찜갈비, 불고기,국거리를 혼합해 구성한 '한우 갈비정육세트(한우 냉동 찜갈비/불고기/국거리 각 0.7kg, 양념소스)' 를 9만9천원에 판매하며 10개 구매 시 1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수산물이력제 선물세트인 '천일염 참굴비 세트 1호(0.9kg/10미)'를 사전예약 판매 기간 중에 특별가인 8만9,100원에 판매하며 상황버섯, 표고버섯, 목이버섯 등을 다양하게 담은 '자연담은 건강버섯 세트(상황채 20g/잎새사각 20g/표고사각 30g/목이버섯 30g 外/국내산)'를 L.point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된 6만3,200원(정상가 7만9천원)에 선보인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사전예약 판매기간에는 미리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만큼 받으시는 분의 만족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마트, 선물세트 일찍 구매한 고객에게 큰 혜택 제공한다롯데마트가 설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2가지 '단독'상품"...롯데 빅마켓,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진행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 롯데 빅마켓이 설명절을 맞아 2월 1일까지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