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한국 와서 전통술 '막걸리' 먹으며 회식한 영화 '메이즈러너3' 삼인방

인사이트Facebook 'CJCGV'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홍보차 내한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막걸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CGV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딜런, 토마스, 이기홍 내한 하루 만에 한국 적응 완료'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주인공들은 한국의 한 식당 안에서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건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잔에 따른 막걸리를 손에 쥔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YouTube '영국남자'


한국에만 있는 전통술 막걸리를 먹는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생스터, 이기홍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친근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9일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홍보차 내한한 이들은 현재 한국에 머물며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주인공 토마스를 비롯한 러너들이 전작에서 끌려간 동료 민호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3편인 이번 '데스 큐어'가 마지막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방한 전 아내와 '한복' 차려 입고 한국 팬들에게 인사한 '메이즈러너3' 이기홍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개봉을 앞두고 한국을 찾은 배우 이기홍의 신년 인사 사진이 재주목 받고 있다.


"영화 '메이즈 러너3' 주연 3인방, 내일(11일)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나온다"오는 17일 개봉하는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주연 배우 3인방이 컬투쇼에 출연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