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어린 학생들을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방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선보였다.
'우리 아이의 등하굣길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줄 BACK TO SCHOOL 컬렉션' 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신학기 가방 제품은 초등학교 연령대의 아이들이 무거운 책과 물품 등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어린이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반영되었다.
백팩의 경우 아이의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충격흡수와 무게분산을 돕는 로드 스프링 어깨끈이 적용되었고 어깨 부분의 푹신한 메쉬 쿠션으로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활동적인 특성을 고려해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양어깨끈의 고정을 돕는 체스트 벨트와 가방 끈조절 후 끈이 너풀거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락비죠 장식이 안정감 있는 가방 착용을 도와준다.
백팩 아래에는 네 개의 받침발이 달려있어 책가방이 넘어지고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물병포켓과 동전파우치, 카드 포켓과 같은 디테일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남학생을 위한 '멀티스쿨 세트'는 책가방, 조리개가방, 미니크로스백 3종으로 구성, 블랙, 네이비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여학생을 위한 '프리티걸 세트'는 아기자기한 사이즈에 핑크 컬러로 백팩과 미니크로스백,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도시락 파우치로 구성되었다.
컬렉션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제품이 준비되어 아이의 연령대와 기호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아디다스 총괄 강형근 전무는 "아디다스 키즈 가방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안전성, 편의성 등을 제품에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학기 가방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전국 아디다스 영애슬릿(키즈)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다.
가격은 멀티스쿨 세트, 프리티걸 세트 모두 15만 9천원.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