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KEB하나은행이 추천상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금리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10일 KEB하나은행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추천상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월말 개봉 예정인 영화 '염력'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휴일에 지정된 상품을 가입하면 금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특판 예금인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을 온라인 채널에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영화 '염력'의 예매권 1인 2매를 드리는 '주말愛 상품가입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 영화 예매권 득템 찬스!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추천 상품인 정기예금을 10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적금을 10만원 이상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하면 영화 '염력'의 예매권 1인 2매를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주말에 가입한 손님에게는 예매권 1인 4매를 받을 수 있는 주말 혜택을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등 10만 하나머니, 2등 2만 하나머니를 총 11명에게 제공한다.
'휴일愛 상품가입~금리Up 찬스!'는 이달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휴일에 온라인 채널에서 지정된 상품을 가입하면 금리 연 0.1%를 추가로 더 제공하는 행사다.
한편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휴일에 온라인 채널을 방문해 추천상품을 가입하는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와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