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신한카드, 3월까지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신한카드가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신한카드는 오는 3월 말까지 모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형마트·할인점·학원·학습지·서점·가구·약국·차량 정비·대학교 등록금은 2~3개월, 백화점·온라인 쇼핑·병원·한의원·손해보험·여행·항공·숙박·면세점·의류 및 아웃도어·국세·지방세는 2~6개월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연합뉴스


특히 가전업종의 경우 1백만원 이상 결제할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월 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 거래 건을 할부로 전환할 시 2~3개월 무이자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gettyimagesBank


다만 무이자 할부 거래 건은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며 신한비씨카드와 법인카드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사용액이 큰 업종을 중심으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의 부담이 조금이나마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신한카드, 새로운 도약 위한 '세대교체 단행'… 70년대생 부서장 발탁신한카드가 디지털 기업 변신을 도모하며 70년대생 부서장을 대거 발탁하고 로봇 자동화 조직을 신설했다.


신한카드, 2018년 맞아 '딥드림 카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신한카드가 2018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