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기안84와 '썸' 타며 역대급 '청순' 비주얼 갱신한 박나래 '인생샷' 화보

인사이트bnt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웰시코기를 닮은 춤사위로 '나래코기'라는 별명을 얻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물오른 청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웃긴 분장과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드는 박나래의 예능감이 무색한 사랑스러운 뷰티 화보가 올라왔다.


사진 속 박나래는 평소 예능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여성스러움 그 자체다.


익살스러운 표정 뒤에 숨겨졌던 박나래의 이목구비는 오밀조밀 귀엽고 사랑스럽다.


인사이트bnt


몸매가 드러나는 랩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색상의 립스틱을 바른 박나래의 모습에 팬들은 깜짝 놀랐다고 반응했다.


의외의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이 사진들은 지난 2016년 촬영된 패션화보다. 웃긴 이미지 때문에 미처 알지 못했지만 원래부터 예뻤던 박나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웹툰 작가 기안 84와 썸을 타면서, 더욱 화사해진 미모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박나래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7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여자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지난해 미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졌던 박나래였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였지만, 수상보다 더 주목을 받았던 건 당시 박나래의 발언이다.


인사이트bnt


최우수상이 발표되기 전 대상 후보에도 올랐던 박나래는 "대상을 받게 된다면 기안 84와 결혼하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은 물론 '나 혼자 산다' 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베스트커플'상을 함께 수상하게된 기안84가 박나래에게 뜨거운 '이마 키스'를 하자 관객석에서 무대가 떠나가라 큰 박수가 쏟아졌다.


게다가 걸그룹 EXID와 함께 '덜덜덜' 춤을 추는 박나래의 모습을 보고, 이시언이 "웰시코기인 줄 알았다"며 놀리는 와중에도 기안84는 흐뭇한 미소를 지어 논란(?)을 키웠다.


핑크빛 기류를 뿜으며, 모든 이들이 뿌듯한 마음으로 기안84의 여자가 되기를 바라는 박나래의 여성스러운 이미지 변신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GONDORI_16'


"박나래 대상 타면 결혼하겠다"는 기안84 발언에 '멘붕' 온 전현무 (영상)MBC '나 혼자 산다'의 웹툰 작가 기안84가 "박나래가 대상을 받으면 결혼을 하겠다"고 말해 참석자들을 패닉에 빠뜨렸다.


박나래♥기안84 베스트 커플상 수상…"대상타면 결혼하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다"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와 기안84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