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개미허리'에 마네킹 다리 가졌지만 음식 먹을 때마다 통통한 '짱구 볼살' 되는 제니

인사이트JTBC2 '블핑하우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의 소유자 블랙핑크 제니의 통통한 볼살이 미소를 자아낸다.


지난 7일 JTBC2 '블핑하우스'에서는 블랙핑크가 빅뱅 승리의 라면집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니는 승리와 영상통화를 마친 후 맛깔스러운 라면 먹방을 선보였다.


두 볼이 가득 차도록 라면을 먹은 제니는 마치 '짱구'처럼 빵빵한 볼살을 드러내 귀여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2 '블핑하우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제니의 먹방이 움짤 및 사진으로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제니는 평소 '인간 구찌'로 불릴 만큼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패셔니스타다.


하지만 먹을 것 앞에서만큼은 두 볼이 빵빵해진지도 모른 채 음식을 오물오물 맛깔나게 먹는다.


이 같은 그녀의 반전 매력에 누리꾼들은 제니가 깜찍하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이다.


한편, 사랑스러운 제니의 짱구 볼살이 공개된 '블핑하우스'는 방송 이틀 만에 조회 수 7백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BLACKPINK'


'구찌 제니'서 '샤넬 제니'로 변신한 블랙핑크 제니'인간 구찌'로 불리던 블랙핑크 제니가 명품 브랜드 '샤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끝없는 다리 길이 자랑하며 '마네킹 몸매' 뽐낸 '블랙핑크' 제니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마네킹 몸매를 뽐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