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우리콩두유 2종'을 GS홈쇼핑에서 2차 판매한다.
9일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측은 '우리콩두유 2종'을 오는 11일 오후 4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연세우유 '우리콩두유 2종'은 지난 론칭 방송 당시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라는 점이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2차 홈쇼핑 판매 방송은 지난 론칭 방송에서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3주 만에 물량을 다시 준비해 편성됐다.
'우리콩두유 2종'은 '우리콩두유 검은콩' 3박스(190ml·60팩)와 '우리콩두유 잣' 2박스(190ml·40팩) 등 총 5박스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콩두유 검은콩'은 국산 대두를 사용한 두유액과 국산 검은콩, 오국 분말이 담겨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한 팩(190ml)에 95kcal로 다이어트 중인 사람에게도 제격이다.
'우리콩두유 잣'도 국산 두유액에 국산 땅콩, 잣 페이스트와 국산 보리, 현미, 찹쌀, 기장, 율무, 수수, 참깨 등 19곡 분말을 원료로 만들어 고소함을 더했다.
이번 방송 판매는 지난 론칭 방송 당시와 같은 제품 구성으로 정성가 대비 58% 할인된 가격인 4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수입산 대두액이 대부분인 국내 두유 시장에서 연세우유 '우리콩두유 2종'은 100% 국산 대두와 땅콩, 잣, 검은콩 등 국산 원료로 승부하는 제품이다.
'우리콩두유 2종은' 국산 콩을 맷돌방식으로 껍질째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비지 성분과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내고, 콩에 부족한 칼슘을 더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연세우유는 연세대학교의 비영리법인으로 수익금 전액을 장학 재원으로 사용한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