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영화 '신과함께2' 900만 흥행 예약···1편 본 관객 91%, "속편 무조건 보겠다"

인사이트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스틸컷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1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의 인기가 속편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9일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여론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과 함께 설문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에 실시된 설문조사에서는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의 관람 여부 및 속편 '신과함께2' 관람 의향 등이 조사됐다.


지난 1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가장 눈길을 끈 수치는 속편 '신과함께2' 관람 의향에 대한 부분이다.


인사이트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스틸컷


설문조사 대상자 중 60%가 영화 이미 '신과함께-죄와 벌'을 관람했다고 답변했다.


이 가운데 무려 91.1%에 달하는 관객들이 오는 8월에 개봉하는 영화 '신과함께2'를 관람하겠다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2편에서 가장 기대되는 포인트로 새로운 캐릭터인 '성주신' 등장을 꼽았다.


또한 영화에서 가장 만족한 점을 묻는 질문에 관람객들은 배우들의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택했다.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신과 함께', (우) 연합뉴스


'신과함께-죄와 벌'과 '신과함께2'는 동시 제작됐다. 이에 '신과함께2'에는 전편의 흥행 요소들이 함께 담겼다.


한편,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1,2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쌍천만' 관객 몰이에 나서는 영화 '신과함께2'는 오는 8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스틸컷


마동석, 하반기 기대작 '신과 함께' 2편에 '성주신'으로 나온다···"싱크로율 100%"초호화 캐스팅으로 난리 난 영화 '신과 함께' 2편에 배우 마동석이 출연한다.


영화 '신과함께' 오늘(3일) '1천만 관객' 넘는다영화 '신과함께'가 박스오피스 1위를 독주하며 1천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신과함께' 1300만 관객 돌파하면 '1+2편' 합산 손익분기점 넘는다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개봉 13일 만에 1천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1편과 2편 합산 손익분기점도 조만간 넘길 것으로 보인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