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그대 남자로 살래요"···세상 달달한 눈빛으로 노래방서 'Marry me' 부르는 황민현 (영상)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3'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남은 나의 모든 삶, 오직 그대 남자로 살고 싶어요~ Marry me. Darling♥"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황민현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8일 KBS2 '해피투게더 3' 제작진은 '워너원' 황민현, 강다니엘, 김재환, 배진영이 나오는 11일 방송분 중 일부분을 선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는 '내 노래를 불러줘' 미션 차 '노래방'에 방문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3'


워너원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황민현은 '마크툽·구준회'가 함께 부른 'Marry me'(메리 미)를 선곡해 불렀다.


"남은 나의 모든 삶, 오직 그대 남자로 살고 싶어요~ Marry me. Darling"이라는 설레는 가사가 황민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 어울렸다.


황민현은 '음색 깡패'답게 현장 분위기를 로맨틱하게 물들였고, 강다니엘과 김재환은 사랑이 넘치는(?) 신랑, 신부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하지만 황민현은 웃지 않았다.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3'


그는 웃긴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노래를 부른 덕에 100점 만점에 96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드러운 그의 노래에 흠뻑 취한 듯 "황민현이 발라드 내줬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각"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너원 멤버들은 '해피투게더 3'에서 숨겨둔 노래 실력 외 '막춤' 실력도 선보인다.


해당 방송에서는 눈을 질끈 감은 채 무아지경 춤을 선보이는 워너원 멤버들의 '웃픈'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Naver TV '해피투게더 3'


노래방서 '노래 담당' 멤버들 꺾고 '99점' 받은 '워너원 댄스 담당' 강다니엘 (영상)가장 핫한 아이돌 워너원에서 랩과 댄스를 맡고 있는 강다니엘이 노래방에서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냈다.


"진짜 잘생겼다"는 팬 혼잣말 듣고 포커페이스 무너져 '함박웃음' 짓는 황민현시크한 매력의 황민현이 외모를 칭찬하는 말에 무너지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