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15일까지 'G9 세이브 더 디지털' 첫 번째 기획전인 'LG전자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G9 세이브 더 디지털'은 디지털 제품 구매 전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콘셉트의 기획전이다.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인기 유튜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생생한 제품 정보 영상도 선보인다.
이번 'LG전자 브랜드위크’에서는 카드사 10%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 스타일러·건조기·공기청정기·TV·냉장고·청소기 등 LG전자의 베스트 아이템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신한, KB, 현대, 롯데, NH, 하나 등 6개 카드 이용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G9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제품 리뷰 유튜버 '가전주부'가 등장하는 동영상을 제작했다.
'G9 세이브 더 디지털' 콘셉트에 맞게 '위기에 빠진 당신의 가전 쇼핑을 구하라'는 주제의 동영상을 기획전과 함께 공개한다.
'가전주부'는 전직 아나운서 출신의 가전 분야 유튜버로 이해하기 쉬운 제품 리뷰로 잘 알려져 있다.
G9 측은 "새해를 맞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러, 건조기 등 LG전자의 베스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세이브 더 디지털' 콘셉트의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전 제품이 대부분 고가라는 점을 감안하면 무제한 10% 할인이 실제적으로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이며, 유튜버의 제품 리뷰 동영상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