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꿀 에센스'로 피부에 광채를 더할 LG생활건강의 새로운 쿠션이 출시됐다.
4일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담긴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에는 기존에 '꿀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 프로폴리스 앰플의 영양, 보습 성분과 99.9%의 순수 골드 성분이 더해져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각기 입자 크기가 다른 3가지의 파우더의 트리플 커버 콤플렉스 기술이 적용돼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고, 스킨 픽서 성분이 메이크업 후 다크닝 현상을 방지해준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를 함유해 사용감이 무겁지 않고 가볍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호수, 본품과 리필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3만7000원이다.
한편, 최근 LG 생활건강은 CNP차앤박화장품 새 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회사 측은 "아이유의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과 본인의 분야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해 전문성을 추구하는 모습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차앤박화장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