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제2의 레드벨벳 찾는다"···SM, 10개국서 글로벌 오디션 개최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레드벨벳, 엑소, 소녀시대 등 최고의 아이돌 그룹을 배출한 SM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4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한 해 동안 우리나라와 중국, 북미, 동남아시아 등을 돌며 10개국 45개 도시에서 오디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베트남에서도 오디션을 열 계획이다.


국내 오디션은 서울, 전주, 부산, 광주, 대전, 제주 등 6개 도시에서 열린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서울지역 오디션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오는 1월 21일과 2월 9일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부문은 노래, 댄스, 연기, 모델, 작사·작곡 등 5개 부문이며 국적이나 성별, 연령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디션 참가자 중 우수한 후보자는 SM과 전속계약을 맺게 되는 기회가 주어져 다양한 끼와 재능을 겸비한 예비 스타 지망생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오디션 참여 희망자는 SM타운 공식 홈페이지나 이메일, '에브리싱'(everysing)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국가별 오디션 일정과 장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예쁨 주의보"…중독성 강한 레드벨벳 '피카부' 컴백 무대 (영상)걸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피카부(Peek-A-Boo)' 무대에서 또 한 번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Mnet '아이돌 학교' 방불케 하는 SM 대규모 체육대회 현장 (사진)걸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멤버들과 소속사 SM의 워크샵에 참여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