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가시나' 뛰어넘는 중독성"…선미 신곡 '주인공' 첫 티저 공개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가시나'를 뛰어넘을 선미 신곡 '주인공'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4일 가수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주인공'의 첫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색 롱 드레스를 입은 선미의 상반신 컷과 전신 컷이 담겨있다.


상반신 컷에서는 옅은 미소를 짓는 선미의 표정이, 전신 컷에서는 선미 특유의 각선미가 돋보인다.


강력한 블루톤 드레스는 선미의 고혹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다.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선미는 '24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등 솔로곡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지난해 8월 발매된 '가시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트렌디한 가사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번에 발매될 '주인공' 역시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가시나' 못지않은 히트곡이 될 거라는 평을 받고 있다.


발매 전부터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선미의 신곡 '주인공'은 오는 18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대기실서 '극세사 다리' 뽐내는 '10년 절친' 선미X현아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선미와 현아가 연말 가요제 대기실에서 '극세사 다리'를 뽐냈다.


선미,"'가시나'이후 남자 연예인 대시 하나도 못 받았다" (영상)가수 선미가 '가시나' 활동 이후 동료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받지 못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